2009년 4월 ~ 2009년 12월까지 사용하였던 1기 사이트의 자유게시판 글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수 1428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처음에 로스트테리토리 클릭하면 게임 실행되는데 이름? 쓰는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SHOWMETHEMONEY(쇼미더머니)라고 친 후 엔터를 누르니 여러 메뉴가 나오길래

HOST GAME 를 눌러봤더니 1 아식스 2 아식스 3 엘리스? 였나 4 동일 이렇게 뜨고 뭘 할수가없더군요

끄고 다시 실행해서 그대로 한다음 이번에는 JOIN GAME을 눌렀는데 뭐 쓰는게있길래

아래에있는 아이피? 같은게 잇길래 그대로 써서 엔터쳤더니 게임 시작 ㄱ-

그런데 waiting to join... 뜨고 이상한 나락 같은데 절벽? 같은데에 서있더군요 그 상태로 시작도안하고 우왕 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7 [건매니아]업로드 완료~ [S]박종혁 2009.07.06 14664
96 각각 겹치거나 버그 사항들..고치시기 바람..1편 최준호 2009.12.28 14541
95 ㅎㅎ...저혼자 뻘짓하는거 아닐까요.. 다른분들은 거의 안오시는듯 최준호 2009.12.28 14529
94 제가전에 문제있다고했떤거 김휘상 2009.09.27 14496
93 배보성입니다 배보성 2009.12.30 14474
92 자유 게시판입니다. [S]박종혁 2009.05.15 14423
91 [G.R]싸좀의 단점.. 후훗 'ㅅ' 양광민 2009.06.04 14386
» 전혀 게임을 못하겠음 ㄱ- 김윤기 2009.08.17 14281
89 [G.R]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양광민 2009.06.03 14156
88 아짜증나 이동규 2009.06.09 14126
87 안녕하세요 이동규 2009.05.31 14113
86 s.project 홈페이지 개설을축하합니다.. 박권수 2009.05.31 14095
85 슬슬 정식 게임명이나 정해야지 [S]박종혁 2009.06.10 14092
84 자기소개서입니다 방성민 2009.06.04 14092
83 ....... 배보성 2009.08.13 14072
82 [G.R] 방심은 금물! 양광민 2009.06.04 14069
81 오늘가입했습니다. 윤수빈 2009.06.07 14068
80 안녕하세요 오늘쪽지보고 달려왔어요 ㅋ;; 배보성 2009.06.14 14063
79 [건매니아]닉네임 사용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 [S]박종혁 2009.05.31 14060
78 오늘가입해떠요 김민규 2009.06.10 14053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Next ›
/ 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사용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