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처음에 로스트테리토리 클릭하면 게임 실행되는데 이름? 쓰는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SHOWMETHEMONEY(쇼미더머니)라고 친 후 엔터를 누르니 여러 메뉴가 나오길래
HOST GAME 를 눌러봤더니 1 아식스 2 아식스 3 엘리스? 였나 4 동일 이렇게 뜨고 뭘 할수가없더군요
끄고 다시 실행해서 그대로 한다음 이번에는 JOIN GAME을 눌렀는데 뭐 쓰는게있길래
아래에있는 아이피? 같은게 잇길래 그대로 써서 엔터쳤더니 게임 시작 ㄱ-
그런데 waiting to join... 뜨고 이상한 나락 같은데 절벽? 같은데에 서있더군요 그 상태로 시작도안하고 우왕 ㅠ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7 | [건매니아]업로드 완료~ | [S]박종혁 | 2009.07.06 | 14664 |
| 96 | 각각 겹치거나 버그 사항들..고치시기 바람..1편 | 최준호 | 2009.12.28 | 14541 |
| 95 | ㅎㅎ...저혼자 뻘짓하는거 아닐까요.. 다른분들은 거의 안오시는듯 | 최준호 | 2009.12.28 | 14529 |
| 94 | 제가전에 문제있다고했떤거 | 김휘상 | 2009.09.27 | 14496 |
| 93 | 배보성입니다 | 배보성 | 2009.12.30 | 14474 |
| 92 | 자유 게시판입니다. | [S]박종혁 | 2009.05.15 | 14423 |
| 91 | [G.R]싸좀의 단점.. 후훗 'ㅅ' | 양광민 | 2009.06.04 | 14386 |
| » | 전혀 게임을 못하겠음 ㄱ- | 김윤기 | 2009.08.17 | 14281 |
| 89 | [G.R]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양광민 | 2009.06.03 | 14156 |
| 88 | 아짜증나 | 이동규 | 2009.06.09 | 14126 |
| 87 | 안녕하세요 | 이동규 | 2009.05.31 | 14113 |
| 86 | s.project 홈페이지 개설을축하합니다.. | 박권수 | 2009.05.31 | 14095 |
| 85 | 슬슬 정식 게임명이나 정해야지 | [S]박종혁 | 2009.06.10 | 14092 |
| 84 | 자기소개서입니다 | 방성민 | 2009.06.04 | 14092 |
| 83 | ....... | 배보성 | 2009.08.13 | 14072 |
| 82 | [G.R] 방심은 금물! | 양광민 | 2009.06.04 | 14069 |
| 81 | 오늘가입했습니다. | 윤수빈 | 2009.06.07 | 14068 |
| 80 | 안녕하세요 오늘쪽지보고 달려왔어요 ㅋ;; | 배보성 | 2009.06.14 | 14063 |
| 79 | [건매니아]닉네임 사용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 | [S]박종혁 | 2009.05.31 | 14060 |
| 78 | 오늘가입해떠요 | 김민규 | 2009.06.10 | 1405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opyright © W.I.T TEA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