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처음에 로스트테리토리 클릭하면 게임 실행되는데 이름? 쓰는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SHOWMETHEMONEY(쇼미더머니)라고 친 후 엔터를 누르니 여러 메뉴가 나오길래
HOST GAME 를 눌러봤더니 1 아식스 2 아식스 3 엘리스? 였나 4 동일 이렇게 뜨고 뭘 할수가없더군요
끄고 다시 실행해서 그대로 한다음 이번에는 JOIN GAME을 눌렀는데 뭐 쓰는게있길래
아래에있는 아이피? 같은게 잇길래 그대로 써서 엔터쳤더니 게임 시작 ㄱ-
그런데 waiting to join... 뜨고 이상한 나락 같은데 절벽? 같은데에 서있더군요 그 상태로 시작도안하고 우왕 ㅠ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7 | 음.... | 배보성 | 2009.06.19 | 12413 |
| 96 | 음 모바일게임 무료로 이용중 ㅎㅎ | 유승학 | 2009.06.20 | 12832 |
| 95 | 아.... | 배보성 | 2009.06.20 | 13325 |
| 94 | 아...속이타는중.. | 배보성 | 2009.06.21 | 13447 |
| 93 | [건매니아]GP2X F100 구입 그러나 | [S]박종혁 | 2009.06.21 | 36906 |
| 92 | 시험기간이라 | 김현기 | 2009.06.22 | 13416 |
| 91 | [건매니아]이번에 정한 공식명칭 | [S]박종혁 | 2009.06.23 | 12969 |
| 90 | ...... | 배보성 | 2009.06.27 | 13653 |
| 89 | 으..ㅋㅋ | 유승학 | 2009.06.30 | 13271 |
| 88 | 건매니아님 | 박 상민 | 2009.07.03 | 13320 |
| 87 | 월요일 시험 | 김현기 | 2009.07.04 | 13342 |
| 86 | 김현기님 저도 월요일날 시험 ... | 유선일 | 2009.07.04 | 13321 |
| 85 | [건매니아] 시험 결과 | [S]박종혁 | 2009.07.04 | 13431 |
| 84 | [건매니아]ㅋㅋㅋ 그러고 보니 시험시간에 | [S]박종혁 | 2009.07.05 | 12667 |
| 83 | [건매니아]업로드 완료~ | [S]박종혁 | 2009.07.06 | 14664 |
| 82 | 게임 압축풀기 오류 | 이현우 | 2009.07.07 | 13297 |
| 81 | [건매니아] 플레이 해봤으면 글좀.. | [S]박종혁 | 2009.07.07 | 16242 |
| 80 | 게임해본결과..또 ..있어요.. | 이경덕 | 2009.07.07 | 13135 |
| 79 | 제가말한 기능입니다 | 박상민 | 2009.07.07 | 13621 |
| 78 | 다이렉트 9.0c | 박상민 | 2009.07.07 | 1339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opyright © W.I.T TEA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