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원래 2차 알파_Fix 2로 뜰 놈이었는데 총기 리뉴얼이니 만큼 3차로 바꿔서 업로드
갑자기 3차로 바꾸면서 Fix 2로 빌드했다가 또 바꾸고
총기 파일이 바뀌면서 기존 데미지등 계승이 안된거 일일히 고치고 하느라 리빌드만 한 5번 한듯.
다음버전은 한 2~3주 있다가 내놓을 프리뷰 베타가 유력한데
여기서는 그동안 아레나에서 나온다 만다 하던 런쳐가 도입되고(프로그래머가 팀에 드디어 생겼다!!)
그로 인하여 새로운 맵이 추가되고 총기도 하나이상 추가, 새로운 맵은 팀 데스매치로 할 생각.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17 | ..... | 배보성 | 2009.08.19 | 13596 |
| 116 | ...... | 배보성 | 2009.06.27 | 13653 |
| 115 | ....... | 배보성 | 2009.08.13 | 14072 |
| 114 | ....... | 배보성 | 2009.08.17 | 13543 |
| 113 | 3차 후기와 버그발견? | 박상민 | 2009.07.14 | 13577 |
| 112 | lost territory참 재미있네요 ^^ | 유선일 | 2009.07.09 | 13869 |
| 111 | s.project 홈페이지 개설을축하합니다.. | 박권수 | 2009.05.31 | 14095 |
| 110 | [G.R] 방심은 금물! | 양광민 | 2009.06.04 | 14069 |
| 109 | [G.R]들으시라고 .. 파이어 뮤비올립니다 ..하하 | 양광민 | 2009.06.03 | 14035 |
| 108 | [G.R]싸좀의 단점.. 후훗 'ㅅ' | 양광민 | 2009.06.04 | 14386 |
| 107 | [G.R]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양광민 | 2009.06.03 | 14156 |
| 106 | [건매니아] GP2X Wiz 구매 결정 | [S]박종혁 | 2009.07.15 | 13947 |
| 105 | [건매니아] 다들 잠수? | [S]박종혁 | 2009.07.22 | 13532 |
| 104 | [건매니아] 박상민님 | [S]박종혁 | 2009.07.13 | 13260 |
| 103 | [건매니아] 시험 결과 | [S]박종혁 | 2009.07.04 | 13431 |
| » | [건매니아] 예고 없이 3차 공개! | [S]박종혁 | 2009.07.14 | 13303 |
| 101 | [건매니아] 플레이 해봤으면 글좀.. | [S]박종혁 | 2009.07.07 | 16242 |
| 100 | [건매니아]2차 버전 배포 완료! | [S]박종혁 | 2009.07.11 | 13457 |
| 99 | [건매니아]GP2X F100 구입 그러나 | [S]박종혁 | 2009.06.21 | 36906 |
| 98 | [건매니아]GP2X용으로 포팅해보려다. | [S]박종혁 | 2009.07.22 | 1331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opyright © W.I.T TEA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