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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기전※

건매니아 님의 맵배치 실력 잘봤습니다. 정말 대단하시군요! 'ㅅ'd

곧 나올 4차에 제가 추가 및 수정사항을 문의하겠습니다.


town_alpha3_2009-10-05_23-37-08-09.jpg

우선, 건매니아님의 맵배치 잘봤습니다. 시작할 때부터 유독 눈길을 끄는 이 탱크.

전등과 겹쳐졌네요?ㅇㅅㅇ;

4차때는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town_alpha3_2009-10-05_23-38-34-76.jpg

다음, 이 부서진 건물 주목,

건물이 부숴질 정도라면 탱크가 제맛이 아니겠습니까?

따라서 아까 탱크를 이쪽으로 배치시켰으면 하는바램(만약 그쪽에 계속 배치를 한다고 해도 그부분에는 일부 부숴진 건물을 배치시키는 것이 약간 더 흥미)

town_alpha3_2009-10-05_23-39-05-23.jpg

다음, 이것은 쿠도님과 같은의견입니다.

저 부분에 세그먼트를 깔아주시고 저쪽부분도 약간 꾸며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이유: 꼭대기 관찰탑에서 보일 때의 좋은 시선을 줌)

town_alpha3_2009-10-05_23-39-39-09.jpg

에..그리고 관찰탑에 올라가고 나면 이렇게 벽을 걸어다닐 수 있는데요, 시간님처럼 투명벽을 이용하여 막아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ㅅ'd (비록 저는 투명벽 소유를 하지않고잇지만..)

town_alpha3_2009-10-05_23-41-32-75.jpg

그리고 이 드럼통 약간 어색하군요?

기울어서 배치를 하거나 쌓아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town_alpha3_2009-10-05_23-44-02-53.jpg

또, 낙데미지가 없다는 점(왜그럴까요..)

town_alpha3_2009-10-05_23-45-31-37.jpg

이 박스.. 겹쳐졌네요.

1.15버젼이라면 엔티티를 정교하게 배치할수 잇는 방법이 있으니 겹치지는 않게 해주시길 ㅎㅎ;

town_alpha3_2009-10-05_23-46-29-10.jpg

마지막으로, 탱크 주변에 가면 소리가 나올수 있게 했으면 합니다.(비록 부숴진 탱크래도 사운드 존을 배치해 탱크소리를 삽입하면 현실감이 나겠죠?)

 

 

이외의 수정사항

1.총알 갯수가 영..(차라리 사람 엔티티가 리스폰되자마자 먹을 수 잇게 총기를 그 주근에 배치하시면 될 듯합니다..)

2.한 게임이 끝나고 또 다시 호스트가 방을 만들었을 경우, 자신의 플레이 화면에 이상한게 날라다닙니다.

 

 

이상 문의 끝이었습니다.

부족하지만은, ww2로 제작 할 맵배치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으시면 간단하게 예제라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비록 저도 뭐라 할 입장은 아니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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