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 2009년 12월까지 사용하였던 1기 사이트의 자유게시판 글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09.07.08 17:15

그래픽이.........

조회 수 1265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그래픽으로 보아 좋은 것 같은데요..

 

제 친구 집 컴이 똥컴인데 사양이 지포스4 MX 440입니다.

 

그런데 그 컴으로 돌아갔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홈페이지의 게시판 이용 안내 [S]이현우 2009.07.12 13464
56 소련군 캐릭터입니다.. 박상민 2009.07.12 13139
55 데챠그래프 엑옵에 적용시킨모습 ㅋ 박상민 2009.07.12 13375
54 음..그때당시 만든 총입니다만 -ㅂ- 김기원 2009.07.12 12907
53 이제 왔습니다 -ㅂ-.. 김기원 2009.07.12 13237
52 [건매니아]2차 버전 배포 완료! [S]박종혁 2009.07.11 13457
51 생각해봤는데.. 건매니아님 너무 부럽단말이야. 강규성 2009.07.10 15610
50 건매니아 님, 이메일 확인하여 주십시오. 이현우 2009.07.09 13326
49 건매니아 님, 질문/답변 게시판 확인해 주십시오. 이현우 2009.07.09 13441
48 운영자님 로스트 테리토리 흥보해도 될까요 ? 유선일 2009.07.09 12900
47 좀 님들 많이점 들어오세요 .... 유선일 2009.07.09 13542
46 lost territory참 재미있네요 ^^ 유선일 2009.07.09 13869
45 테스트 테스트용계정 2009.07.09 13931
44 패트리어트.. 이경덕 2009.07.08 13658
» 그래픽이......... 이현우 2009.07.08 12650
42 운영자님 ;; 저희집 지금 로스트 테리토리 않되는데요 ;; 유선일 2009.07.08 13218
41 확실히..부족한게 없지 않아 많네요 허브 2009.07.07 13617
40 다이렉트 9.0c 박상민 2009.07.07 13397
39 제가말한 기능입니다 박상민 2009.07.07 13621
38 게임해본결과..또 ..있어요.. 이경덕 2009.07.07 1313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Next ›
/ 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사용자 로그인